g o l d l i f e . t i s t o r y . c o m

유치원 아이들에게 쓸 정부 예산으로 '명품 쇼핑'

News/Society Written on 2018.10.12 20:51


전국 17개 시도교육청이 지난 2014년 이후 실시한 유치원 감사 보고서를 저희 MBC가 단독 입수했습니다. 내용을 살펴봤더니 아이들을 보살피는 데 쓰라고 지급한 정부 예산이 유치원 원장의 아파트 관리비, 수입차 유지비, 명품백 구입비 등에 사용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특히 국립보다는 사립유치원에 문제가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BC NEWS)

[MBC NEWS] 전국 유치원 감사보고서 감사 결과 실명 공개(PDF파일 첨부)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 비리 유치원 명단 공개 !!!
어제 교육위 국정감사에서 17개 시도교육청 감사로 비리 혐의가 적발된 유치원의 명단을 공개했습니다. 전국 1878개 사립유치원에서 5951건의 비리가 적발됐습니다. 내용을 보면 더 충격적입니다.

아이들을 위해서 쓰라는 유치원 교비로 성인용품을 사고, 명품가방을 사고, 원장의 외제차를 수리한 사례들이 있었습니다. 가장 우려되는 것은 공개된 사립유치원 비리가 빙산의 일각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국민의 혈세는 투명하고 바르게 쓰여야 하며, 당연히 제대로 된 감사를 받아야 합니다. 저도 두 아들을 유치원에 보냈던 부모로서 끝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문제해결에 노력하겠습니다. (용진TV)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