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Admin
g o l d l i f e . t i s t o r y . c o m

블레즈 아구에라 이 아카스: 컴퓨터가 창의력을 배우는 방법

Education Written on 2016.08.13 16:35


[TED] How computers are learning to be creative | Blaise Agüera y Arcas
우리는 예술과 창의력의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인간에 의한 것이 아닙니다. 블레즈 아구에라 이 아카스(Blaise Agüera y Arcas)는 구글(Google)의 수석 과학자로 스스로 학습하는 인공 지능을 위해 기계 인식과 분산 학습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 매혹적인 데모에서 그는 이미지를 인식하기 위해 훈련된 신경회로망이 어떻게 반대로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지를 보여줍니다. 그 결과 장관을 이루는 범주를 규정할 수 없는 환각적 도취상태 같은 콜라주 작품을(그리고 시를) 만들어 냈습니다. "인식과 창의성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아구에라 이 아카스는 말합니다. "인식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은 창조할 수 있습니다." (TED Talks)

Blaise Agüera y Arcas(블레즈 아구에라 이 아카스: Software architect) Blaise Agüera y Arcas works on machine learning at Google. Previously a Distinguished Engineer at Microsoft, he has worked on augmented reality, mapping, wearable computing and natural user interfaces.

RELATED ARTICLES:
multiThink blog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s
Post a Comment..



티스토리 툴바